GS25, ‘한끼 혁명’으로 간편식 패러다임 바꾼다...첫 상품은 김밥
GS25, ‘한끼 혁명’으로 간편식 패러다임 바꾼다...첫 상품은 김밥
  • 권희진
  • 승인 2024.04.22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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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 끼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먹거리 전반의 차별화한 재료와 메뉴, 패키지, 디자인을 내세운다.

그 첫 결과물로 김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재료 양과 김 중량을 늘렸고 밥은 사골과 다시마 농축액으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지난 16일 빅소시지김밥과 한돈카츠김밥 2종을 먼저 출시했고 앞으로 계란말이, 어묵 등의 식재료가 들어간 김밥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김밥을 시작으로 간편식 카테고리 상품의 리뉴얼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방침이다.

홍성준 GS리테일 간편MD부문장(상무)은 “생활 편의 공간인 편의점이 고객에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맛과 품질 등을 새롭게 변화하는 먹거리 혁신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기대를 넘어 생각하지 못한 혁신적인 상품들로 편의점 먹거리 시장을 선도하고 나아가 고객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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