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 10종 선봬
롯데웰푸드,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 10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4.04.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그룹 콘텐츠 비즈니스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 기념한 포켓몬 에디션 10종
패키지 곳곳에 피카츄, 이브이 등 인기 포켓몬 캐릭터 디자인, 한정판 맛 선봬
모델들이 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10종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모델들이 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10종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스마트경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를 기념해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은 총 10종이다. 건과는 ▲’초코파이’ ▲’ABC초코’, ▲’꼬깔콘 메이플버터맛’ ▲’짱셔요 레몬콜라맛’ 등 4종이고 빙과는 ▲’쮸쮸바 3종(샤인머스캣&청포도, 망고, 딸기)’과 ▲’주물러 2종(콜라, 소다맛)’을 합쳐 총 5종이다. 대표 간식 소시지 ▲’키스틱 체다치즈’에도 포켓몬 컬래버이션이 적용됐다.

포켓몬 에디션은 패키지 전반에 포켓몬들이 삽입됐다. ABC초코, 초코파이, 키스틱 체다치즈에는 피카츄 등 인기 캐릭터들이 패키지 곳곳에 삽입되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초코파이와 키스틱에는 개별 포장지에도 포켓몬이 적용되어 있다. 

초코파이는 5종, 키스틱의 경우 50종의 캐릭터가 적용돼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빙과류는 쮸쮸바 샤인머스캣&청포도, 망고, 딸기 등 3종과 주물러 콜라, 소다맛 등 2종에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됐다. 각 맛에 어울리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가 패키지에 삽입되어 있다. 

패키지 컬래버 디자인은 물론이고 새로운 맛과 모양을 선보인 제품도 있다. 꼬깔콘 메이플버터맛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하는 한정판 맛으로 인기 포켓몬 이브이와 피카츄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다. 짱셔요 레몬콜라맛은 피카츄의 꼬리가 떠오르는 번개모양 젤리다. 상큼한 레몬맛과 톡쏘는 콜라맛의 조합으로 맛과 재미 둘 다 챙겼다.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포켓몬 에디션 제품 구입 인증 이벤트 ‘포켓몬 잡고 도쿄 가자!’는 패키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상품권, 닌텐도스위치, 보드게임,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간은 5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리는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에 부스를 열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함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