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타 오상욱·황선우·신유빈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타 오상욱·황선우·신유빈 모델 발탁
  • 정희채
  • 승인 2024.05.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에이드,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선정…다양한 활동 펼칠 예정
펜싱 오상욱, 수영 황선우, 탁구 신유빈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
파워에이드 모델 (왼쪽부터)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모델 (왼쪽부터)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이들의 폭발적인 파워와 파워에이드가 어우러진 새로운 캠페인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세 선수는 각 종목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MZ 스포츠 스타로서, 2024 파리올림픽의 유망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쿄올림픽 남자 사브르 단체전의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는 이번 올림픽의 대표적인 기대주로 ‘도쿄올림픽 어펜져스’의 막내로도 유명하다. 이번 시즌 ‘뉴 어펜져스’를 새롭게 구성한 남자 사브르 대표팀은 7년 연속 세계랭킹 1위를 지키며, 대한민국 펜싱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상욱은 올림픽 외 모든 국제대회 개인전에서 우승한 바 있어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6개 종목의 메달을 획득하며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물한 황선우 선수는 남다른 ‘파워 신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다. 자유형 100m, 200m, 개인혼영 200m, 혼계영 400m, 계영 400m에서 한국 신기록을, 계영 800m에서는 아시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월 치러진 도하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자유형 200m에서는 금메달을 따며 세계선수권 3회 연속 메달 획득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도쿄올림픽에 이어 2번째로 올림픽에 도전한다.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는 한국 여자 탁구의 간판 선수다. 6살에 탁구 신동으로 처음 등장한 후 만 14세에 최연소 탁구 국가대표로 이름을 올렸던 신유빈은 어느덧 20살이 되어 2번째 올림픽에 도전한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여자 복식 금메달을 포함해 메달 4개를 따내며 남다른 저력과 파워를 보여준 바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선수의 지치지 않는 열정, 한계를 극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파워풀한 모습이 파워에이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2024 파리올림픽에서 활약하며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세 선수와 함께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를 전하는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TV CF를 5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로서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또한 펼쳐나갈 예정이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