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분위기 띄운다…티저 프로모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분위기 띄운다…티저 프로모션
  • 권희진
  • 승인 2024.05.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스마트경제]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3∼6일 나흘간 사전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우선 7∼9일 본행사 때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7일 일괄 지급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1만명에게 응모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개별 안내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26개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G마켓은 올해 1000억원 규모의 혜택을 준비한 빅스마일데이 분위기를 띄우고자 이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 모델은 구독자 31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등이다. 영상은 G마켓 직원들조차 '득템'을 위해 빅스마일데이를 손꼽아 기다린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전달한다.

피식대학의 '피식쇼'에서도 빅스마일데이 주요 혜택을 소개하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피식쇼 빅스마일데이편은 어린이날인 오는 5일 공개된다.

마켓 인게이지먼트 마케팅팀 문희웅 팀장은 “7일부터 시작하는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특히 피식대학이 담아낸 에피소드 형식의 광고 영상은 실제 G마켓 직원들의 사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는데, 올해는 1,000억원 규모의 혜택을 선보이는 등 더욱 강력한 빅스마일데이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