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삼성그룹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대한 서류 합격자를 발표했다. 서류 합격자는 오는 14일 실시되는 GSAT 직무적성검사를 치르게 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이 눈길을 끈다. 해당 교재는 지난 2월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삼성 GSAT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19년 상반기 삼성 그룹에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 인기 교재로 선택된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GSAT의 전 유형을 세부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 하반기 GSAT에 기출된 문제들을 영역별로 분석해 효과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하며,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하여 전 유형을 손쉽게 정복할 수 있다.
또한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풀이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기술을 제공한다. 문제풀이 과정 중에서 어느 단계에서 해당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제공하며, GSAT의 모든 유형에 적용이 가능한 실전 기술을 별도로 정리했다.
이 밖에도 GSAT와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으며, 해설에도 시험장에서 사용해야 하는 풀이법을 그대로 담아 취업준비생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 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구매하면 ‘GSAT 최신기출분석 특강’ 5회분과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 3회분, ‘기업별 면접 특강’ 1회분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GSAT에 자주 등장하는 사자성어를 요약한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도 부록으로 제공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ookchelin.bookchelin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