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4.05.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는 지난 3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의 누적 조회 수가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이디야커피가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즐기며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그려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로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카페인 로맨스’는 지난 3월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이진우와 woo!ah!(우아!)의 우연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끌어모았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달달해지는 두 사람의 케미와 스토리에 최애와의 짜릿한 로맨스를 꿈꾸는 Z세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0일 공개된 5화에서 여름 시즌 메뉴 ‘초당옥수수 1인 빙수’로 주인공들의 달콤한 로맨스를 시원하게 표현하는 등 ‘카페인 로맨스’의 스토리 라인 속에 이디야커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한 웹드라마가 팬픽, 덕질 등 그들의 관심사를 관통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흥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의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는 24일 이디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