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한소희 신발 ‘에샤페 실버문’ 인기
휠라(FILA), 한소희 신발 ‘에샤페 실버문’ 인기
  • 정희채
  • 승인 2024.05.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완판 일으키는 패션 아이콘 한소희
사복 패션으로 선보인 휠라 ‘에샤페 실버문’ 온라인에서 일명 ‘한소희 운동화’로 입소문
완충, 복원, 통풍 뛰어난 인솔 사용해 여름 시즌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
한소희 신발 ‘에샤페 실버문’. 사진=휠라
한소희 신발 ‘에샤페 실버문’.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휠라(FILA)는 글로벌브랜드앰버서더한소희가착용한슈즈‘에샤페 실버문’이 지난 3월 첫 출시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최근 추가 생산을 통해 재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샤페 실버문’은 지난달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가 신은 슈즈로, 최근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캐주얼한 여름 착장에 ‘에샤페 실버문’을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상에서 ‘한소희 운동화’로 입소문을 탔고, 2차 발매 당일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자가 몰리며 트래픽이 190%가 증가하는 등 온라인 오픈런 현상을 낳았다. 또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랭킹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에 휠라는 추가 생산(리오더)을 통해 최근 ‘에샤페 실버문’을 재출시했으며, 이달 말에도 추가 물량이 투입될 예정이다.

휠라는 ‘에샤페 실버문’의 인기 요인으로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쿠셔닝, 통풍성, 경량성)까지 갖췄다는 점을 꼽았다. 슬림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에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실버 컬러를 더해 캐주얼룩부터 스포티룩, 페미닌룩까지 폭넓게 소화 가능하다. 또 완충, 복원, 통풍이 뛰어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완성한 에샤페 실버문이 이번 시즌 대표 슈즈로 각광받고 있다”며 “최근 패션 트렌드인 고프코어, 발레코어 등 다양한 룩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