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식품관' 할인 행사 진행…최대 43% 할인
쿠팡, '프리미엄 식품관' 할인 행사 진행…최대 43%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4.05.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식품 한 자리에
스타벅스, 트와이닝 등 13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할인
프리미엄 시리얼 브랜드 ‘그라놀로지’ 신규 입점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오는 6월 2일까지 ‘프리미엄 식품관’ 브랜드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식품관’은 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카테고리로 지난 4월 처음 선보였다. 

그래놀라하우스, 모던그루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트와이닝, 오설록 등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데 모았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커피·차 ▲과자·초콜릿·시리얼 카테고리에 포함된 대표 제품을 오는 26일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그래놀라하우스’의 그래놀라 오리지널(300g) 1만 1250원, ‘그라놀로지’의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그래놀라 시리얼(150g) 1만원, ‘모던구루’의 클래식 바닐라 수제 그래놀라(230g) 9730원 등이 있다. 

또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세트 3만 5820원, ‘트와이닝’ 잉글리쉬브랙퍼스트 티백(2g) 25개입 6820원 등도 있다. 

특히 ‘그라놀로지’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카카올로지 맛부터, 오트 펍스, 시나몬스터 맛까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 위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외에 ▲건강식품 ▲생수·음료 ▲가루·조미료·오일 등 기획관 내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프리미엄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