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5월 타운홀 미팅 개최
에듀윌, 5월 타운홀 미팅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4.05.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3일 서울 구로동 본사 E스퀘어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5월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3일 서울 구로동 본사 E스퀘어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5월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3일 서울 구로동 본사 E스퀘어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5월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는 경영 현황 공유, 생성형 AI를 통한 생산성 향상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부서별 업무 현황 공유 등을 진행해 직원들이 같은 목표를 보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달에는 조직 평가를 통해 우수팀을 선정해 팀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을 전달했다. 

우수 사원 시상도 함께 진행됐으며 에듀윌은 월 단위로 조직평가를 시행해 보상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타운홀 미팅에서는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의 비결’을 주제로 윤진호 초인마케팅랩 대표가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팬덤을 만드는 방법론이 실제 사례와 함께 자세히 소개돼 업무 진행과 인사이트를 얻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들어서 매월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며 성과를 공유하고 있다”며 “올해 1분기부터 흑자를 달성하는 등의 회사의 현황과 함께 다양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만들어지면서 많은 임직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