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원, 드림인사이트와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국민대 경영대학원, 드림인사이트와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4.05.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3일 디지털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국민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3일 디지털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국민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3일 디지털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강사 공유 ▲인턴십,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를 다루는 대학원 석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 기관으로 그간의 교육, 연구 노하우에 기반하여 디지털 마케팅 산업 발전과 그에 걸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최병구 국민대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경영학 패러다임의 변화에 걸맞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MBA’ 과정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MOU를 통해 그동안 축적한 교육 노하우와 드림인사이트의 현장 경험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대 경영대학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MBA 과정의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이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