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 실시
성신여대,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4.06.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가 지난 1일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 면접 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사진=성신여대.
성신여자대학교가 지난 1일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 면접 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사진=성신여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성신여자대학교가 지난 1일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 면접 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성신여대가 ‘2024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2025학년도 성신 모의면접’은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준비에 대한 고교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시키고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 전형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성신여대는 지난 5월 7일부터 19일까지 대입 면접 전형을 준비하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참여 학생을 선착순 모집했으며 모집 첫날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학생들이 모의면접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호응이 높았다. 

최종 80명이 참여한 이날 모의면접은 1인당 면접 10분, 피드백 5분으로 진행됐다. 

성신여대 입학사정관이 학교생활기록부를 토대로 학생들이 작성한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면접을 실시했으며 면접 종료 후에는 학생들의 면접 태도, 답변 내용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피드백을 전달했다. 

이성기 성신여대 미래인재처장은 “성신여대는 면접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면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모의면접을 실시해왔다”며 “이번 모의면접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들이 면접에 대한 실전 역량을 키우고, 스스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보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신여대는 2025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