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청년농부들, 농축수산물 직거래 플랫폼 ‘농가살리기’, 리뉴얼 오픈
(주)청년농부들, 농축수산물 직거래 플랫폼 ‘농가살리기’, 리뉴얼 오픈
  • 이종원
  • 승인 2024.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청년농부들

[스마트경제] (주)청년농부들이 운영하는 산지직송 농축수산물 직거래 플랫폼 '농가살리기'가 지난 5일 편의성, 시스템 강화 등 플랫폼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탐색 경험을 개선해 회원별 다양성과 사용성을 폭넓게 고려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이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개편의 주요 내용은 ▲전체 UI 개선 ▲사용성 강화 ▲개인화 추천 영역 도입 ▲테마별 브랜드 노출 ▲배송 시스템 강화 ▲큐레이션 영역 확대 등이다.

특히 이용자 개인별 관심 테마에 기반해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등의 브랜드를 테마별로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랫폼 개편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리뉴얼 기념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5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오픈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에서는 검증된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철 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이 주기적으로 오픈되며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받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김동엽 (주)청년농부들 서비스사업팀 부장은 "이번 농가살리기 플랫폼의 개편은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전국 산지의 싱싱하고 건강한 농축수산물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