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최대 65% 할인
CU-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최대 65%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6.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CU는 국내 최대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와 손잡고 10일부터 피트니스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포애니 지점별 타입(피트니스·프로)과 기간권(1일·7일·30일권)을 조합한 총 6종으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일·7일권 상품에는 운동복 무료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30일권은 전문 트레이너의 PT 2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국 CU 점포에서 결제한 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는 핀(PIN) 번호를 스포애니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CU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프라인 행사인 '피지컬 대회'를 연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벨 토르 챌린지, 바벨 컬 챌린지 등을 통해 스포애니 장기이용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상세한 일정은 이달 중 CU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다.

6월 한 달간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최민지 책임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피트니스 전문 센터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이용권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 최대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채널들과 제휴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