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BC카드 협업 컬리카드 10만명 돌파"
컬리 "BC카드 협업 컬리카드 10만명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4.06.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컬리
사진제공=컬리

 

[스마트경제] 컬리는 작년 4월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BC바로 컬리카드' 발급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카드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등에서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컬리 외 다른 사용처 결제금액도 최대 2%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컬리 적립금은 마켓컬리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컬리카드 소지자는 뷰티컬리페스타 등 프로모션 진행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컬리카드 발급자 가운데 여성이 81%를 차지했으며, 30·40세대 비중이 55%로 가장 높았다.

컬리는 일반음식점과 병원 등 생활업종 영역에서 사용이 늘면서 전체 이용액이 월평균 20%씩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컬리는 컬리카드 첫 이용 시 3만원 즉시 할인과 2만원 할인 쿠폰팩 제공, 이달 30일까지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컬리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3만원 추가 지급 혜택을 마련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카드는 컬리에서 이용 시 최대 12% 적립은 물론 뷰티컬리페스타 등 대규모 행사에서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의 쇼핑 편의와 혜택, 경험 등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