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신제품 '통영굴 참치액' 출시
사조대림, 신제품 '통영굴 참치액'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통영굴 참치액’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은 참치액에 100% 통영산 굴로 만든 엑기스를 더한 액상 조미료다. 신선한 굴 원물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면 한층 더 깊은 맛을 완성할 수 있다.

사조대림은 지난해 닐슨 코리아 집계 기준 액상 조미료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2020년부터 올해 4월까지 참치액 제품군 판매량은 1310만개를 넘어섰다. 사조대림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원물을 사용해 용도별, 목적별로 최적화된 액상 조미료를 개발, 소비자들에게 섬세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사조대림과 통영시의 협력으로 탄생한 합작품이다. 사조대림은 통영시와 작년 12월 ‘통영수산물 소비촉진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통영시와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사조대림 최유진 마케팅 담당자는 “사조대림 통영굴 참치액은 액상 조미료 판매량 1위 사조대림의 노하우와 통영시의 우수한 해양 자원이 만나 탄생한 독보적인 제품”이라며 “깊은 국물 맛을 완성하는 고소한 굴의 풍미와 함께 소비자들이 더 폭넓은 요리 경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