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출시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스마트경제]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신제품으로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시니어스페셜케어, 피부&모질케어, 관절케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아미오는 지난해 반려묘를 위한 ‘건강담은 식단 캣’을 출시한 데 이어 반려견을 위한 제품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공통적으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제품 설계에 참여, 엄선한 식품 유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건강담은 식단 시니어스페셜케어’는 노화가 시작되는 7세 이상의 반려견을 위한 두뇌 및 복합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반려견의 두뇌 영양공급 및 인지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풀무원 독자 개발 개별인정형 원료인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NeuLearn®) 800㎎을 첨가했다. 여기에 글루코사민과 오메가3가 풍부한 초록입홍합 원료를 더해 관절 건강에 도움 될 수 있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1회분 200g을 파우치로 소포장했다. 

풀무원아미오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건강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담은’ 라인은 향후 덴탈 껌 등 기능성 간식으로까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