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우리 아이를 위한 스타일과 기능성 담은 바캉스 아이템은?
뷰티업계, 우리 아이를 위한 스타일과 기능성 담은 바캉스 아이템은?
  • 정희채
  • 승인 2024.06.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바캉스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 추천
장시간 야외활동을 위한 패션템부터 선글라스 등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안전한 휴가 제안
MLB키즈 ‘아웃도어 썬 버킷햇’. 사진=MLB키즈
MLB키즈 ‘아웃도어 썬 버킷햇’. 사진=MLB키즈

 

[스마트경제] 이른 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가족끼리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뷰티업계는 다가오는 여름, 우리 아이를 위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바캉스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장시간 야외활동에 아이들의 편안하게 해줄 패션템
장시간 야외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줄 모자 착용은 필수다. MLB키즈의 ‘아웃도어 썬 버킷햇’은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원단 표면에는 조직감이 있어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다. 구김이 적어 휴대성이 좋고 스판사가 혼용되어 있어 신축성이 우수하다.

푹신한 쿠션감이 돋보이는 MLB키즈 ‘청키 바운서 클로그 샌들’은 물이 묻어도 빠르게 건조가 가능한 일체형 샌들이다. 신발 앞코가 막혀 있어 발가락을 보호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샌들 양쪽의 벨크로가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샌들뿐만 아니라 슬라이드로도 착용이 가능해 매력적이다.

◆자외선 보호와 함께 스타일링까지 책임질 주니어 선글라스
아이들의 소중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면서 바캉스 스타일링까지 책임져 줄 선글라스도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프랑스에서 온 라이프스타일 아이웨어 이지피지(IZIPIZI)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이웨어 브랜드로 환경 호르몬 비스페놀 없는 저자극성의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선글라스로 프레임은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유연성이 있는 안경 다리는 얼굴형에 맞춰 고정도 가능한 덕분에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비더마틱 ‘퓨어 수딩젤’.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비더마틱 ‘퓨어 수딩젤’. 사진=궁중비책

 

◆우리 아이의 피부를 보호해줄 아이템
연약한 아이 피부는 여름철 높은 자외선 지수와 온도 변화, 다양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손상되기 쉽다. 

아이들의 피부를안전하게 보호하고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은 필수다.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한번에 차단해 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선케어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이 많거나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 모두에게 제격이다. 

비더마틱의 ‘퓨어 수딩젤’은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두충나무 껍질이 함유된 비건 제품으로 저자극 안심성분을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