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4.06.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 고객을 겨냥한 'THE FACT'(더 팩트) 프로모션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더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고객을 위해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화장품이 생소한 입문자부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4∼16일에는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 21∼23일에는 특정 상품을 원플러스원(1+1)에 판매하는 '올형 맨투맨 특가' 코너를 각각 준비했다.

올리브영은 여성 고객이 80%에 이르지만 2021∼2023년 남성 회원 매출이 연평균 30% 증가했다.

남성 고객이 구매하는 상품군도 올인원 화장품이나 면도용품에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남성 색조나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추세다.

올리브영은 주로 온라인 화장품 쇼핑을 즐기는 남성 고객을 위해 즉시 배송서비스인 '오늘드림'을 강조하고,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해 올리브영 남성 고객의 오늘드림 주문액은 전년보다 98%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등 17∼19종 샘플 등으로 구성된 '맨즈 올인원 키트'도 온오프라인에서 선착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부터 그루밍족까지 남성 고객의 자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갖춘 프로모션으로 ‘더 팩트’를 기획했다”며 “또 ‘오늘드림’과 같은 편리한 즉시 배송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남성들의 피부 고민, 루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