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BTS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CJ 비비고, 'BTS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캐릭터 '우떠'(Wootteo)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상온 떡볶이'(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는 한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40여 개국에 수출됐다.

오는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단팥·슈크림)과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된다.

'비비고X우떠' 제품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네이버, G마켓, B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X우떠' 상온 떡볶이와 붕어빵은 다음 달부터 미국, 필리핀 등으로 수출된다.

박지영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터는 “글로벌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진의 캐릭터인 ‘우떠’가 만나 특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K-푸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