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심장 건강이 보이는 캠페인 ‘하트뷰’ 선보여
삼성화재, 심장 건강이 보이는 캠페인 ‘하트뷰’ 선보여
  • 복현명
  • 승인 2024.06.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광고 컨셉 '보이는 보험'을 심장 건강과 연결시킨 캠페인
2030세대 타겟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심장 건강의 중요성 알려
삼성화재가 지난 17일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 웹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지난 17일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 웹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화재가 지난 17일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 웹페이지를 오픈했다. 

상반기 선보인 브랜드 광고 컨셉 '보이는 보험'을 확장한 이번 ‘하트뷰’ 캠페인은 2030세대 심장 건강의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하트뷰(Heart-View)’는 '심장 건강을 보자'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심장의 중요성을 알고 심장 건강을 볼 수 있는 심박수를 꾸준히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트뷰’ 캠페인은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다. 

'하트뷰 웹페이지'에 접속한 후 채팅 형태로 나오는 질문에 답하며 평소 심박수와 연령, 그리고 원하는 운동 강도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 입력값에 따라 '운동 목표 심박수'가 자동 계산되고 이에 맞는 '심장 건강 운동'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운동은 목표 심박수에 따라 다섯 가지 레벨로 구분되는 '카디오 운동(심폐 강화 운동)'으로 필라테스 전문가이자 인플루언서인 '빵느'와 협업해 개발했다. 

내 심장만이 아닌 사회의 심장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로 캠페인 티셔츠 굿즈도 제작한다.

심폐소생술을 알리는 이 티셔츠는 대한심폐소생협회와 협업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 건강을 지키는 여러 활동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의 보험이 보일 수 있도록 ‘하트뷰’ 캠페인을 설계했다"며 "삼성화재가 생각하는 '보이는 보험'을 광고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다각적으로 고객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