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여름 한정 ‘쿨 시리즈‘ 4종 선보여
텐가, 여름 한정 ‘쿨 시리즈‘ 4종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4.06.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텐가

 

[스마트경제]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는 여름을 맞아 ‘쿨(COOL)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텐가 포켓 콜드 스파크는 기존 제품인 ‘포켓 스파크 비즈’에 쿨 로션을 적용한 제품으로, 탄성이 높은 비즈 디테일이 더해져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텐가 에그 스노우 크리스탈은 눈의 결정을 형상화한 내부 디테일에 시원하고 상쾌한 쿨 로션이 더해져 한층 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쿨 에디션은 에어홀에 의한 흡인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상쾌한 느낌을 더했다. 텐가 로션 쿨은 멘톨이 함유된 중점도 로션 제품으로, 원하는 홀과 조합해 한층 강렬하게 즐기기 좋다. 올해는 용액이 안에서 밖으로만 분사하도록 설계된 원 웨이 밸브(One Way Valve) 용기를 적용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쿨 시리즈(▲오리지널 버큠 컵 쿨 ▲텐가 로션 쿨 ▲에그 스노우 크리스탈 ▲포켓 텐가 콜드 스파크 ▲텐가 쿨 썸머세트)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제품 4종으로 구성된 ‘쿨 썸머세트’ 구매 시 포켓 텐가 콜드 스파크 1개를 제공한다. 

텐가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더욱 색다른 자극으로 즐길 수 있도록 냉감 소재가 더해진 쿨 시리즈를 재출시했다”며 “올 여름 쿨 시리즈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텐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