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전 고객 대상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제공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 대상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제공
  • 복현명
  • 승인 2024.06.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20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제휴를 맺고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20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제휴를 맺고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20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제휴를 맺고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이 제공하는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일상생활에서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사고로 발생한 경미한 부상 등 가벼운 상해를 지원한다. 

지원 범위는 ▲재해골절 진단비 지원 ▲깁스 치료비 지원 ▲특정 3대 힘줄 손상 수술비 지원 ▲특정 외모 손상 수술비 지원 ▲강력범죄 피해 보상 위로금 지원 등이며 보장 기간은 최초 보험가입시점부터 1년까지이다. 

보장 범위는 재해골절, 깁스 치료비 5만원, 3대 힘줄치료비 10만원, 강력범죄 보상 100만원이다.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가입을 희망하는 웰컴저축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웰컴디지털뱅크 앱의 라이프 메뉴의 웰컴고객전용보험을 통해 가입하면 가입일로부터 1년간 보장 받을 수 있다.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올해 연말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웰컴디지털뱅크는 저축은행 최초로 2018년 출시한 모바일뱅킹앱으로 올해 상반기 기준 이용고객 120만명, 누적 다운로드 수 460만,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55만명을 기록했다. 

웰컴저축은행은 2022년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웰컴마이데이터’를 통해 개인신용대출비교서비스와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알뜰폰 제휴 요금제 ▲웰뱅워킹 ▲공모주 알림 서비스 ‘공모주 한 눈에’ ▲해외 송금 51개국 지원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확대하며 생활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디지털뱅크 앱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해 보고자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웰컴디지털뱅크 고객분들의 생활 속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