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4.06.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공제회 소속 회원, 임직원 대상 전용 대출 등 맞춤형 금융상품,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와 연계해 복지카드, 임직원 전용 복지몰도 운영
소명필(왼쪽) 신한은행 강남본부장이 장종선 교정공제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소명필(왼쪽) 신한은행 강남본부장이 장종선 교정공제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은 21일 교정공제회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교정공제회는 교정공무원에 대한 효율적인 공제 제도를 확립하고 회원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복지단체로서 교정공무원의 복지, 후생, 장학·원호사업, 수용자에 대한 교정교화업무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정공제회 소속 회원, 임직원들에게 임직원 전용 대출, 복지카드 등의 맞춤형 금융상품을 지원하고 다양한 금융 컨설팅과 우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와 연계해 직원 전용 복지몰도 운영해 신한금융그룹차원의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신한은행은 교정공제회 전용 ‘모바일 브랜치’를 제공함으로써 전국 교정공제회 고객이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더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교정공무원분들의 복지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정공제회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