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피크닉이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피크닉 사과제로’, ‘피크닉 청포도제로’ 2종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zero)로 영양설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불어온 제로슈거 열풍과 함께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추억의 맛 피크닉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제로’를 새로 출시했다”며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 부모와 자녀 모두 다 함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매일유업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