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700만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동준 CJ제일제당 백설&햇반 브랜드 팀장은 “‘백설 1분링’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코인육수 시장 ‘대세’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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