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온라인 돌페어' 개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온라인 돌페어'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4.07.0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24 온라인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모들에게 돌잔치를 보다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다둥이 가족을 위한 특별 혜택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산율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호텔은 이러한 사회적 흐름에 동참하고, 다둥이 가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2024 온라인 돌페어’에서 특별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혜택 중 하나는, 둘째 또는 셋째 자녀의 돌잔치 예약 시 타임스퀘어 몰 내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 티켓을 가족 수에 맞춰 제공한다. 주렁주렁은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 동물원으로, 다양한 도움과의 교감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혜택은 다둥이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더불어 돌잔치 계약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후 호텔 사전 답사 겸 방문 시 5층 모모카페에서 2인 식사 기회를 누릴 수 있으며, 돌잔치 당일에는 호텔에서 제작된 홀 케이크가 제공된다. 또한, 돌잔치 패키지에 따라 포토존, 액자 등 제휴 업체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협력업체와의 협력으로 맘드레스를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2024 온라인 돌페어’는 이달까지 진행되며, 돌잔치 계약 기간은 오는 12월까지 잔여 타임에 한해 적용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