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작가와 함께하는 ‘북캉스2‘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 작가와 함께하는 ‘북캉스2‘ 패키지 선봬 
  • 양세정
  • 승인 2019.04.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상품 대비 2배 높은 고객 호응으로 앙코르 출시 
신라스테이가 지난달 북캉스 패키지 인기에 힘입어 앙코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지난달 북캉스 패키지 인기에 힘입어 앙코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신라스테이

[스마트경제]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저자 김하나, 황선우 작가와의 대화 ‘북토크‘ 패키지가 히트를 쳤다. 

호텔신라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 선보인 유명 작가와의 북토크를 포함해 독서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북캉스 패키지가 기존 다른 상품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유명 작가와 대화할 수 있다는 색다른 기회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신라스테이가 고객들이 호응에 힘입어 또 한번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을 주제로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를 초대해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오는 19일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김신지 작가와, 다음달 2일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윤대현 교수와 각각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연말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빙해 호텔 안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 1권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1권 △하비박스 DIY 토끼인형 패키지(1개) △COVA 커피(2잔, Take-Out) △신라스테이&위즈덤하우스, 북토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