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델리 by 애슐리' 치킨 출시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by 애슐리' 치킨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7.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킴스클럽은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를 3990원 균일가 즉석조리식품으로 판매하는 '델리 바이(by) 애슐리'를 서울 강남점 등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 메뉴 150여종을 즉석조리식품으로 판매하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지난 4월 킴스클럽 서울 강서점에 처음 오픈했다.

해당 코너는 모둠초밥과 통살 치킨, 떠먹는 망고, 티라미수 등 뷔페 인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의 즉석조리식품 형태로 선보여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에 킴스클럽은 코너 명칭을 델리 바이 애슐리로 바꾸고 지난달 26일 경기도 부천점에 추가로 오픈했다.

킴스클럽은 이달 31일에는 강남점, 9월에는 야탑점과 불광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코너를 설치할 예정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하프 로티세리 치킨'을 신메뉴로 출시하는 한편 단호박 오리구이와 장어계란초밥, 대나무찰밥, 오리지널 훈제삼겹, 고추장 훈제삼겹 등도 여름 보양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1인 가구도 부담없이 든든한 양과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살린 로티세리 치킨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로티세리 치킨으로 온 가족과 함께 여름 보양식 메뉴를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