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종으로 이뤄진 그룹 대표 캐릭터 ‘신한프렌즈’를 통한 대중과의 소통 시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지난 18일부터 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에서 그룹의 대표 캐릭터인 ‘신한프렌즈’를 통해 대중들과 만난다.
올해로 23번째 맞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는 국내 콘텐츠 IP 보유 기업 190개사가 참여하는 행사로 우리나라 콘텐츠 산업 활력 제고, 국민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신한프렌즈 부스에서는 이들의 지구 여행, 성장 여정이 담긴 테마 영상 관람과 함께 종이 저금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한프렌즈 리플렛을 제공하는 등 각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미니 신한프렌즈와 함께 휴가지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미니 포토존’ ▲신한프렌즈 ‘퀴즈 체험’ ▲내가 색칠한 모습대로 신한프렌즈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라이브 스케치’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럭키 드로우’에 참여해 소정의 굿즈도 받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한프렌즈 굿즈샵에서는 인형, 학용품, 생활, 여행용품 등 40종의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프렌즈’를 통해 대중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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