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자사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32% 신장했다고 25일 밝혔다.
6월 한달 매출로만 놓고 봤을 땐 145% 신장했다.
4~5월 맘카페 체험단 캠페인 및 블로그 포스팅 진행으로 이온워터의 월간 검색량이 2만여 건에 달했고 ‘이온음료’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며 매출까지 이어졌다는 게 내부 판단이다.
이준철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온워터는 동아오츠카의 대표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의 후속 브랜드로, 일상생활 속 수분순환을 지키는 저당, 저칼로리 데일리 밸런스 이온음료”라며 “향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해당 제품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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