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천여 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심사를 거쳐 서비스·디자인·브랜드·마케팅·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6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5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LG유플러스는 소셜미디어(SNS)와 블로그 등 소셜 채널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 적극적으로 소통한 사례를 인정받아 '프로모션 혁신대상', 정보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블로그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4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수상은 SNS 트렌드와 채널별 특성에 따라 AI 기술을 접목한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AX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