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GRS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엔제리너스'와 디저트 브랜드 '쇼콜라팔레트'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일상생활이 담겨 있는 삽화를 활용해 브랜드의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쇼콜라팔레트는 책 모양의 상자를 열면 물감 판에 초콜릿이 담겨있는 모습을 구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중심적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이번 어워드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각적 즐거움을 반영한 디자인을 고객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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