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N서울타워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위글위글은 화려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N서울타워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색 볼거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9월 1일까지 N서울타워 야외 광장에 위글위글과 컬래버한 10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곳곳에 설치된 팝업존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등 여러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 위글위글이 가진 톡톡 튀는 에너지가 더해져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N서울타워는 단순 관광 명소를 넘어 고객들에게 추억과 행복을 전하는 특별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J푸드빌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