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샘표는 내달부터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온라인 쿠킹클래스 첫 번째 주제는 ‘아이반찬 만들기’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활용해 겉절이, 멸치볶음, 진미채, 장조림 등을 1시간 안에 모두 요리하는 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두 번째 쿠킹클래스 주제는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이른바 ‘냉파’, 냉장고 파먹기다. 다른 양념 없이도 쉽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양반가의 비법장 ‘토장’ 등을 활용해 배추된장국, 달걀양배추찜전, 소불고기덮밥 등 고수의 요리스킬이 필요할 듯한 요리들을 쉽고 맛있게 만들어 볼 예정이다.
9월 온라인 쿠킹클래스 참가 신청은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을 통해 내달 1일까지 받는다.
‘아이반찬 만들기’ 클래스는 내달 24일 오전 11시에, ‘냉장고 파먹기’ 클래스는 내달 25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샘표 관계자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유하는 쿠킹클래스가 매회 조기 매진은 물론 참가자 만족도도 높아 온라인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익숙한 공간에서 요리할 수 있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요리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샘표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