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상품 카테고리서 다양한 테마관과 함께 편리한 추석준비…오는 16일까지
브랜드데이, 쿠팡라이브, 로켓선물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만나는 추석 상품
브랜드데이, 쿠팡라이브, 로켓선물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만나는 추석 상품
[스마트경제] 쿠팡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6일까지 ‘추석 페스타’를 열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인만큼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추석 페스타’에서는 식품,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 등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메인특가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준비관 등 다양한 콘셉트의 기획관을 준비해 고객 쇼핑 편의도 높였다.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추석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데이’는 내일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대상, 동원, 정관장, 락토핏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실시간 방송에서 추가할인, 경품 등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팡라이브’도 2일부터 만날 수 있다. 쿠팡라이브는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진행자와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 제품은 모두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히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선물 수신인이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 연락처만 알면 선물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팡 ‘추석 페스타’를 준비했으니 가족, 친지와 함께 즐겁고 풍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