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이 누적 판매량 6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난 2015년 센텔리안24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센텔리안24는 또 최신상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9월 '올영픽(P!ck)'에 대표 슬로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기획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민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성장을 견인해 왔다”며 “9월 올영픽 행사에서 마데카 크림을 포함해 베스트 슬로에이징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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