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추캉스’ 위한 컬처 프로그램 선보여
서울신라호텔, ‘추캉스’ 위한 컬처 프로그램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4.09.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위한 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의 명절 시그니처 패키지인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는 지난 설 선보였던 캔들라이트에서 즐기는 플라멩코 공연이 큰 인기를 얻자, 발레 공연도 추가해 운영한다. 9월 14일과 16일에는 ‘캔들라이트 발레 콘서트’가 진행되며, 15일과 17일에는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콘서트 전에는 샴페인 리셉션을 진행한다.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이 진행되는 다이너스티홀 앞에서 샴페인 2종과 함께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캔들라이트 콘서트 관람(2인) △샴페인 리셉션(2인) △무료 발레파킹(1회) 등으로 구성되며, 투숙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7일이다.

영빈관에는 가족고객을 위한 ‘원더풀 피스트(Wonderful Feast)’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이들은 영빈관 후정에서 마술쇼를 관람하고, 어른들은 스토리가 있는 와인 셀렉션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영빈관 후정에서 즐기는 디너 뷔페도 준비해 선선한 가을을 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더풀 피스트’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7일이며△객실(1박) △영빈관 가든 디너 뷔페 △어린이 고객 대상 ‘마술쇼 관람’ △성인 고객을 위한 ‘와이너리’ △무료 발레파킹(1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추캉스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