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제6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삼육대, 제6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 복현명
  • 승인 2024.09.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대학교가 지난달 29일 교내 국제교육관 장근청홀에서 제6기 SU-MVP 최고경영자과자정(AMP)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삼육대.
삼육대학교가 지난달 29일 교내 국제교육관 장근청홀에서 제6기 SU-MVP 최고경영자과자정(AMP)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삼육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육대학교가 지난달 29일 교내 국제교육관 장근청홀에서 제6기 SU-MVP 최고경영자과자정(AMP)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선 부총장과 오덕신 최고경영자과정 책임교수를 비롯한 대학 주요 관계자와 곽경국 최고경영자과정 총원우회장, 신동화(5기 원우) 구리시의회 의장, 1~5기 원우, 6기 입학생 등 40명이 참석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 6기에는 김예진 삼육보건대 부총장, 정경진 정경진한의원 원장, KLPGA 프로골퍼 신유신 선수, 김승태 장인더 대표 등 14명이 입학했다. 오는 12월 12일까지 15주 과정을 이수한다. 

삼육대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략’ ‘시황대응’ ‘친교’ ‘웰빙’ 등 CEO에게 꼭 필요한 4가지 필수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경영, 전략, 금융, 경제, 정치, 리더십 등 기업경영의 실전은 물론 골프와 웰빙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인사이트를 제공해 건강한 리더의 라이프 밸런스를 함양한다.

수료자에게는 삼육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하며 삼육대 총원우회 회원 자격 부여, 삼육서울병원 VIP 등록, 재단 산하 8여개 요양원 할인, 학기 중 교내 전용 주차공간 제공, 교내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제해종 삼육대 총장은 “우리 사회를 이끄는 각계각층의 지도자분들을 본 과정에 모시게 돼 영광이다”며 “이 과정을 통해 여러분이 이끄는 조직이 번영하고 삶이 더욱 풍성해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