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참치 베이스 기반의 다용도 액상 소스 ‘사조 참치액’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참치액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부터는 베트남 부문이 신설되어 한국과 중국, 베트남까지 아시아 3개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이루어졌다.
사조대림이 지난 2016년 출시한 참치액은 국물 요리나 볶음,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살리는 ‘만능 소스’로 인기를 얻었다.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약 2배씩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기록했고 현재까지 라인업 전체 누적 판매량 1550만 개를 돌파했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은 “한국은 물론 글로벌 소비자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 받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확장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섬세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사조대림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