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오는 추석과 10월 첫 번째 주 황금 연휴를 맞아 전 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를 증정한다.
‘브라운’과 ‘블랙’ 2가지 타입으로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신라에스’는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멤버십이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가입비 75만원에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레스토랑 20만 포인트 이용권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라에스 블랙’은 가입비 500만원에 스위트 객실 무료 숙박권과 레스토랑 200만 포인트 이용권과 함께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 시계, 쥬얼리 합산 600달러 이상 구입한 내국인에게 신라베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땡스 투 챌린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스 투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필수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추석 선물 제안전을, 인천공항점에서는 직원이 추천하는 추석 선물 구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신라면세점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