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한가위 4일 특가 행사'…80여종 반값 할인
이마트, '한가위 4일 특가 행사'…80여종 반값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9.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4일 특가' 행사를 통해 가을 꽃게 등을 싸게 팔고 80여종의 필수 먹거리를 반값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추석을 맞아 준비한 특가 대표 상품은 가을 햇꽃게와 CJ 무항생제 1등급 깨끗한 계란(25구) 등이다.

꽃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00g당 1120원에 팔고, 계란은 5000원 할인한다.

이마트가 반값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군만두와 물만두, 냉동 핫도그와 돈가스·피자 전 품목, 동원 치즈 전 품목, 오뚜기 케첩·마요네즈 전 품목, 비타민 음료 박스와 포스트 시리얼 전 품목 등이다.

물티슈 전 품목과 세탁세제·치약·칫솔,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페브리즈 섬유 탈취제 등 필수 생활용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이마트는 '추석 포도 축제'를 통해 샤인머스캣(2.2㎏)을 5천원 할인판매하고 거봉과 캠밸포도, 머루포도 등 국산 포도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원 할인한다. 미국산 포도 전 품목은 35%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델리 코너에선 양장피 등 안줏거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해준다.

이마트는 또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등 대형가전을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최대 30만원을 할인해주면서 최대 8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가 한가위 연휴를 위해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방위적으로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마트의 한가위 쇼핑 대축제와 함께 고객 모두가 한가위 연휴를 풍요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