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및 장비 지원 공모전 시상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및 장비 지원 공모전 시상
  • 권희진
  • 승인 2024.09.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9회 중소·개별 PP 제작 및 장비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한국언론학회 박종민 회장, 홍원식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사 결과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와이엠미디어를 비롯한 6개 중소·개별 PP에 총 1억6000만 원의 제작 지원금과 4000만 원의 장비 지원금이 수여됐다. 

롯데홈쇼핑은 중소·개별 PP 육성을 통해 방송 제작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행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50개 중소·개별 PP에 29억 원 이상을 지원했다. 특히, 방송 장비 지원금을 올해 최초로 제공하며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방송 제작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을 2017년 이후 8년째 시행하고 있다”며 “올해부터 방송 장비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지원 범위를 확대했으며, 앞으로도 중소·개별 PP 경쟁력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