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티몬(대표 이재후)이 다가올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가정의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300여가지 특가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3대 카드사 결제시 10% 할인혜택을 더했다.
KB국민/삼성/롯데카드로 결제 시 3/5/10/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 상품이다.
우선 어린이날 기획전에서는 완구, 게임, 의류, 피규어, 문구 등 어린이들이 원하는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1:14 람보르기니 베네노 랙탑 오픈 레드 RC카 △맥포머스 애니멀 점블 40 세트 △닌텐도 NEW 2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에디션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어버이날 기획전에서는 부모님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선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식품부터 안마기·족욕기 등의 건강가전, 화장품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가족끼리 함께 즐기면 좋은 공연 및 전시, 외식 상품들도 준비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핑크퐁의 대표 동요인 ‘아기상어’, ‘티라노사우르스’ 등을 오케스트라로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 클래식 ‘핑크퐁 클래식 나라‘ 공연 쿠폰 등을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 가정의 달 기획전을 방문하면 완벽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는 선물과 문화생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지금부터 미리 준비해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