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씨반가 ‘청잎김치’, ‘총각김치’, ‘갈치김치’ 등 최대 39% 할인 판매
[스마트경제]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다음달 13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청잎김치’의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SIALPARIS2024)’ 그랑프리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시알 파리 2024 간편식 혁신 제품 부문(Ready Meals/Catering Award)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The most innovative product)에 선정됐다.
이번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된 기업은 아워홈이 유일하다. 자원 선순환과 재료 독창성, 맛품질, 영양성 측면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워홈은 이번 최우수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월 13일까지 구씨반가 프리미엄 김치 제품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잎김치 △총각김치 △갈치김치 △갈치석박지 등을 한정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청잎김치’는 국내산 배추,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배추 청잎에 한 장씩 켜켜이 양념을 바른 후 직접 말아 담은 푸드 업사이클링 프리미엄 김치다. 청잎이 가진 풍부한 영양 성분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저온 숙성으로 충분히 익힌 후 제공해 아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총각김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정갈하게 담은 양반가 김치를 구현했다. 제철 총각무를 엄선해 손수 담근 김치로, 탄력 있는 식감과 달고 시원한 맛을 더했다. 속이 꽉 찬 총각무와 무청을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아 끝까지 아삭하게 즐길 수 있다.
‘갈치김치’는 제주산 갈치를 넣어 깊고 시원한 맛을 극대화한 별미 김치다. 잘 절여진 배추에 갈치를 뼈째 썰어 넣고 양념에 버무린 후 최적의 기간 동안 숙성해 시원한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구씨반가 청잎김치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에서 국내 기업 유일, 김치 완제품 최초로 최우수 혁신 제품으로 꼽혀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워홈만의 김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색 김치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