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창업 개인사업자의 초기 성장지원을 위한 민생금융지원 자율프로그램으로 상생금융 실천
토스플레이스의 결제 단말기 구입 후 ‘하나원큐’, ‘하나원큐기업’ 내 ‘사장님 ON'에서 신청
토스플레이스의 결제 단말기 구입 후 ‘하나원큐’, ‘하나원큐기업’ 내 ‘사장님 ON'에서 신청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은행이 토스플레이스와 함께 개인사업자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신규 창업자 결제단말기 구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이 지난 3월 발표한 민생금융지원 자율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개인사업자의 출발을 응원하고 초기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신청 시점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연월일이 3개월 이내인 개인사업자로 토스플레이스 결제단말기인 토스프론트나 토스터미널을 구입하고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원큐기업’의 개인사업자 전용 채널인 ‘사장님 ON’에서 가맹점결제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민생금융지원금 5만원을 지원한다.
한상헌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2030 MZ창업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토스플레이스와 함께 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최고의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이밖에도 이자 캐시백 실시, 에너지 생활비 지원 등 다양한 민생금융지원 자율 프로그램의 시행을 통해 사각지대 없는 폭 넓고 촘촘한 민생지원으로 내실 있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