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새로' 신규광고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광고 시사회 성료
롯데칠성, '새로' 신규광고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광고 시사회 성료
  • 정희채
  • 승인 2024.10.08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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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된 시사회, 소비자 약 150여 명 참석
광고 나레이션으로 참여한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 무대인사로 호응
새로 신규 광고 시사회에서 배우들이 새로 칵테일을 제조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 광고 시사회에서 배우들이 새로 칵테일을 제조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새로구미뎐: 산 257' 본편 2편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애니메이션 광고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광고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시사회에는 '새로'의 광고 나레이션으로 참여한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이 참석해 무대 인사를 진행하고 광고 주요 장면의 재연하며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운영,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새로구미뎐: 산 257'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탄생지인 산 257 동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쟁탈전을 다룬 애니메이션 광고로 ‘새로운 시작 잊혀진 기억’,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총 두편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시사회에서 공개된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시사회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독창성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30일 공개된 '새로구미뎐 산 257' 본편 1편 ‘새로운 시작 잊혀진 기억’은 공개 일주일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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