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오는 14일까지 수능을 한 달여 앞둔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테이크핏 간식 어택’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피드 댓글에 학교와 반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개교를 선정해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증정한다.
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올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재구매율 또한 통상 시판 중인 단백질 음료 대비 10%p 가량 높은 40%를 돌파하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테이크핏 맥스를 활용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남양유업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