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 CJ홈쇼핑 통해 신제품 '넥클레이' 런칭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 CJ홈쇼핑 통해 신제품 '넥클레이' 런칭
  • 김정민
  • 승인 2019.04.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신제품 넥클레이가 4월 28일 CJ홈쇼핑을 통해 런칭된다.
 
28일 오후 2시 50분부터 4시 05분까지 75분간 CJ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넥클레이는 셀리턴만의 특허받은 유효 파장 기술과 목 피부에 최적화된 파장을 활용한 목주름 관리 기기다.
 
넥클레이는 이미 출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등극(포털사이트, 2019.04.16 기준), 누적 검색&조회 수가 450만 건이 넘어가는 등 LED넥케어의 시작인 목주름 관리 기기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대세 뷰티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목 피부만을 위한 최적화된 파장으로 이루어진 근적외선 + 레드 LED 듀얼 파장과 360도 LED케어는 뒷목부터 앞, 옆까지 빈틈없는 케어가 가능하며, 목주름이 고민인 4,50대 여성뿐만 아니라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셀리턴은 자체 연구개발 기술과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특허를 활용한 LED를 사용, 세밀하고 정교한 파장으로 사용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다초점 기술이 적용된 LED를 사용하여 목 표면에 균일한 빛이 조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을 진행하며 LED의 기술력과 효과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첫 런칭되는 셀리턴 넥클레이는 4월 28일 14:50분부터 16:05분까지 75분간 방송될 예정이며, 넥클레이 출시 이후 홈쇼핑 첫 런칭인 만큼 파격적인 구성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