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경제] 무기명골프회원권 전문회사 동양골프가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골프장의 이용이 가능한 가족 골프회원권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국내+해외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 전액 예치금 상품으로 3년 만기 후 반환 및 재연장이 가능하다.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하여 30여 곳의 골프장에서 정회원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개인’ 상품과 정회원 1인+가족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가족’ 상품으로 나뉘며 1차 회원 5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입고객에게 이태리 토스카니아 펀치가죽(전 세계 50PCS 한정) 럭셔리 크러치 백, 보스턴백을 상품별로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한다.
관계자는 “골프 시즌에 없어선 안 될 골프회원권이지만 골프장 정 회원권은 금액대가 높아 선뜻 구입하기가 어렵다. 동양골프 회원권은 고액의 회원권을 소유할 필요 없이 최소한의 연회비 만으로 회원대우를 받고 라운드 할 수 있어 골퍼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고 전했다.
또한, “제휴골프장은 회원권 없이 예약 불가능한 명문 골프장이 여러 곳 포함돼있어, 고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해외직영골프장을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자격도 주어진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