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프로듀스X101과 콜라보레이션 ‘찰떡 케미’ 광고 공개
2019-05-08 양세정
[스마트경제] 이니스프리가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X101’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 영상 속에서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제품이 이번 시즌 메인 타이틀곡 ‘_지마(X1-MA)’의 가사와 춤을 통해 전달된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됐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딥 클렌징 마스크팩이다.
광고 영상은 남다른 세정력을 위트 있는 표현과 노랫말로 개사했다. ‘미먼에 지_지마’ ‘클렌징 포기하_지마’ 등으로 개사한 가사를 담았다. 또한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고민에 딥 클렌징하라는 의미를 전달했다.
앞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연습생들이 사용하며 ‘배고파요 팩’ 애칭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시 한번 프로듀스 시리즈와 만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스X101 타이틀곡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